페이존

최적의 가격으로 최고의 급여관리 서비스를

공지사항

목록으로

제목 급여명세서 기재사항 개정 업데이트 안내 등록일 2021-11-09 조회수 1388

급여명세서, 기재사항, 급여명세서양식, 급여명세서개정


[급여명세서 기재사항 개정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페이존 고객센터 입니다.

11월 19일부터 시행되는 근로기준법 급여명세서 개정에 따른 업데이트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된 메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지급/공제항목 계산방식 설정

1.
[기본환경 설정] - [급여항목 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2. 계산식이 필요한 항목을 선택 후, 우측 계산방법에 식을 입력하고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3. 계산식이 필요한 항목을 선택 후, 우측 계산방법식을 입력하고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공제항목의 경우, 기재되어 있는 예시를 참고하여 사업장에 맞게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근태항목 근로시간 연계 (* 근태기록/관리 메뉴를 사용하지 않는 사업장은 생략하셔도 됩니다.)

1. 
[기본환경 설정] - [휴가/근태 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2. 급여명세서의 근로시간과 연계시킬 항목을 선택 후, 우측에서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하고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3. [근태관리] - [근태기록/관리]에서 사원별로 해당 항목의 근태를 입력합니다.





▶ 근로시간 내역 입력

1. [급여관리] - [급여입력/관리] 메뉴로 이동합니다.


2. 사원 선택 후, 우측 근로시간 내역에 근로일수/총 근로시간/연장,야간,휴일 근로시간 을 입력합니다.
   (근태입력을 한 사업장[근로시간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하여, 불러온 근로시간을 참고하여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근태입력을 생략한 사업장은 각 항목에 근로일수 및 근로시간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총 근로시간소정근로시간+연장근로시간+휴일근로시간 으로 계산하여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연장, 야간, 휴일 근로가 발생하지 않은 경우, 근로일수/총 근로시간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급여명세서

1. [급여관리] - [급여명세서] 메뉴로 이동합니다.

2. 변경된 급여명세서 양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페이존 고객센터(1588-2390) 또는 온라인문의로 문의바랍니다.
페이존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전글 [한가위연휴 휴무안내] 즐거운 한가위 연휴 보내세요.
다음글 급여명세서 업데이트 예정 사항 안내

목록으로

아직 페이존 회원이 아니신가요? 직접 사용해보고 결정하세요! 무료 회원가입 페이존 체험판
Korea Corporation Security
Korea Corporation Security
서식제공 파트너
네이버
한글과컴퓨터
마이크로소프트